Pre-master course



What
티라노 스튜디오 프리 마스터코스는 정규 커리큘럼의 선행 단계입니다.

재능 혹은 전공 여부와 상관없이 그림을 좋아하는 모든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며 전문 선생님의 관점과 지표로 재능을 분석합니다.
성인이 되어 예술 감수성과 디자인적 사고를 예술계열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에서 발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ow
7세 이상부터 초등생을 위한 코스입니다.
주 1회 2시간씩 진행되며, 4-5명의 그룹수업으로 진행됩니다. 

티라노 스튜디오 선생님들은 공통의 가치관으로 아이들과 1년 동안 나눌 대주제를 함께 정합니다. 매달 다르게 적용될 이론과 세부적인 표현법을 매칭하는 연구를 진행합니다. 매년, 매 분기 다양한 형태로 아이들은 자신의 작품세계를 구축해갑니다. 아이들과 통합적인 예술(음악, 미술, 문학, 무용)에서 영감을 얻은 후 화지와 캔버스에 옮기는 회화, 입체 조형과 도면, 사진, 영상, 공예 등으로 구현합니다.







단순히 형태가 분명하고 화려한 그림만이 미적 재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아이마다 가지고 태어나는 고유의 밑그림이 다르다는 말을 신뢰합니다. 4명의 아이들과 그룹을 이뤄 함께 대화를 나누고 그림을 그리다 보면 각기 다른 밑그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떤 아이는 서정적인 문학작품을 닮은 순수회화의 감각을 지녔고, 어떤 아이는 분석적이고 논리적인 디자인적 사고와 명료한 그림체를 지녔습니다. 사진 프레임 안에 세상을 유독 센스 있게 포착하는 아이도 있답니다. 시각예술 활동(만들기와 그리기)에 관심 있는 모든 아이들을 환영합니다.

























copyrignt. tiranostudio